마인크래프트 1.17 / 1.16 x ray 리소스 팩 다운 로드 (공식사이트) - 엑스레이

    마인크래프트 1.17 / 1.16 x ray 리소스 팩 다운 로드 (공식사이트)


    마인크래프트 1.17 1.16 x ray 리소스팩 설명

    요즘 집에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났는데요? 많은 유저가 플레이 하는 마인크래프트는 기본적으로 광산을 탐험해서 재료를 채굴하고 그재료를 바탕으로 여러가지 아이템을 조합하는 게임인데요? 하지만 초보자 중에서는 마이닝 즉 채광 실력이 낮은 유저가 있을 수 있습니다. xray 팩은 채광실력이 낮은 유저들이 조금더 쉽게  채광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팩인데요? 이 xray 팩은 게임의 재미를 떨어트릴 수 있지만 오히려 컴퓨터 사양이 낮은 유저 기준에서는 어마무시하게 좋은 이점도 있습니다. 바로 랜더링 이 되는 요인을 확줄여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엑스레이 리소스 펙을 이용하기 전에 다양한 엑스레이 팩 기능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 리소스 팩의 다양한 모든 기능 알아두면  플레이어가 필요한 채굴 기술 효과적으로 갖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전체 팩은 fps 저하를 제거하는데 확실한 도움이 되는 x16 해상도로 구성됩니다. 조금더 유연하게 많은 기능을 이용하실려면 Optifine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많은 이점이 있는 Optifine은 일반적으로 플레이어 에게 야간 투시 능력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필시 부드러운 조명을 끌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옵티파인 다운로드 (모든버전) - 필수 x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설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마인크래프트 x ray 엑스레이 리소스팩 다운로드

    ▲ 클릭시 엑스레이 팩 공식사이트 로 이동합니다 ▲

     


    마크 1.17 1.16 x ray 엑스레이 리소스팩 실제 게임 화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