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현실 체력 모드 다운로드 퍼스트 에이드 ( 1.17.1 ~1.16.5)

    마인크래프트 1.17.1 퍼스트 에이드 모드 다운로드 ( ~1.16.5)


    1. 퍼스트 에이드 모드 설명

    마인크래프트의 퍼스트 에이드 모드입니다. 이 퍼스트 에이드 모드는 마인크래프트에 새로운 건강 시스템을 도입합니다. 원래의 마인크래프트의 건강 시스템을 좀 더 세분화 시켜 각각의 부분을 나누도록 변경이 됐습니다. 건강 시스템 뿐만 아닌 방어구의 시스템도 변화가 생겼는데 어딘가를 맞았을때 모든 부분의 갑옷의 피가 다는 것이 아닌 이 건강시스템과 조합해 만약 다리가 다쳤다면 다리 쪽의 갑옷이 손상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만약 다쳤을 경우 조금이라도 더 현실성을 부여하기 위해서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그렇게 되면 좀 더 몸을 조심히 다뤄야하는 이유가 생기겠죠 ? 이렇게해 다친 부분은 치료를 하지 않는다면 계속 다친 상태로 다녀야 될 것입니다. 치료를 어떻게 해? 라고 생각하시면서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텐데 모드에 반창고와 같은 치료를 목적으로 한 아이템들이 추가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퍼스트 에이드 모드 특징 (파파고 번역) - 클릭

    더보기

    특징:
    보건 시스템:
    오래된 건강바는 8개의 다른 건강 영역으로 대체되었고, 그래서 여러분의 머리, 몸, 다리 그리고 발에는 그들만의 건강바가 있습니다.

    이 모드는 기본적으로 바닐라 상태 재생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이 효과는 모드를 제거해도 유지됩니다. 구성에서 또는 /gamerule naturalRegeneration true를 입력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붕대나 회반죽을 사용하면 치유할 수 있다. 인벤토리 내에서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하면 적용할 위치를 선택할 수 있는 GUI가 나타납니다.
    당신은 머리나 몸의 건강이 영점인 순간 죽게 될 것이다.

    디버프:
    여러분의 사지가 손상되었을 때 특정한 디퓨프가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발이 손상되었을 때, 여러분은 지속적인 느린 디퓨프를 얻게 될 것이고, 여러분의 머리가 충분히 심하게 부딪혔을 때, 실명이나 메스꺼움이 짧은 시간 동안 적용될 것입니다.
    모든 디버프는 모르핀으로 억제할 수 있다. 모르핀을 복용하면, 활성 상태에서는 건강상의 디버프가 적용되지 않지만, 효과가 떨어지면, 지속적인 디버프가 다시 나타날 것입니다.

    갑옷:
    장갑 계산도 변경되었습니다. 다리를 맞으면 다리의 갑옷만 고려된다.
    그러나 일반적인 헬멧의 갑옷 값이 흉판보다 훨씬 낮기 때문에, 이 값들은 인자와 곱해진다.
    그래서 여러분이 살아남고 싶다면 머리와 몸을 위한 갑옷은 매우 중요합니다.


    2. 퍼스트 에이드 모드 설치 요구사항 (클릭)


    3. 퍼스트 에이드 모드 설치하는방법

    1. 마인크래프트 포지를 미리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2. 마인크래프트 폴더를 찾아줍니다.
    ( 찾는 법 :컴퓨터의 윈도우 화면에서 실행을 열고 %appdata%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3. 다운로드 한 모드(.jar 파일)를 마인크래프트 폴더 안 mods에 넣어줍니다.
    4. 마인크래프트를 시작하고 mods 버튼을 클릭하면 모드가 설치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퍼스트 에이드 모드 다운로드

    First-Aid-Mod-1.16.5.jar
    0.41MB
    First-Aid-Mod-1.17.1.jar
    0.42MB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