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했던 추억의 플러그인 이자 이제는 모드 로 나와버린 월드에딧의 명령어들을 이번시간에는 총정리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읽기 편하시게 정리 해놓을 테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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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 월드 에딧 명령어 모음
/undo (or //undo |
기술 |
마지막 작업 실행 취소(기록에서) |
퍼미션 |
worldedit.history.undo, worldedit.history.undo.self |
사용법 |
/undo [times] [player] |
[times] |
수행할 실행 취소 횟수 |
[player] |
이 플레이어의 작업 실행 취소 |
/redo (or //redo |
기술 |
마지막 작업을 다시 실행합니다(기록에서). |
퍼미션 |
worldedit.history.redo, worldedit.history.redo.self |
사용법 |
/redo [times] [player] |
[times] |
수행할 다시 실행 횟수 |
[player] |
이 플레이어의 작업을 다시 실행 |
/clearhistory (or //clearhistory |
기술 |
기록 지우기 |
퍼미션 |
worldedit.history.clear |
사용법 |
/clearhistory |
//limit |
기술 |
블록 변경 제한 수정 |
퍼미션 |
worldedit.limit |
사용법 |
//limit [limit] |
[limit] |
설정한도 |
/unstuck (or /! |
기술 |
블록 안에 갇혀 탈출 |
퍼미션 |
worldedit.navigation.unstuck |
사용법 |
/unstuck |
/ascend (or /asc |
기술 |
한 층 위로 올라가 |
퍼미션 |
worldedit.navigation.ascend |
사용법 |
/ascend [levels] |
[levels] |
상승할 레벨 수 |
/descend (or /desc |
기술 |
바닥으로 내려가 |
퍼미션 |
worldedit.navigation.descend |
사용법 |
/descend [levels] |
[levels] |
내려갈 레벨 수 |
/ceil |
기술 |
천장으로 이동 |
퍼미션 |
worldedit.navigation.ceiling |
사용법 |
/ceil [-fg] [clearance] |
[clearance] |
당신 위에 남겨둘 블록의 # |
[-f] |
당신을 움직이지 않게 하기 위해 강제로 비행을 사용하다 |
[-g] |
유리를 사용하여 당신을 가만히 두십시오. |
/thru |
기술 |
벽을 통과 |
퍼미션 |
worldedit.navigation.thru.command |
사용법 |
/thru |
/jumpto (or /j |
기술 |
위치로 텔레포트 |
퍼미션 |
worldedit.navigation.jumpto.command |
사용법 |
/jumpto |
/up |
기술 |
조금 더 위로 올라가 |
퍼미션 |
worldedit.navigation.up |
사용법 |
/up [-fg] <distance> |
<distance> |
위로 올라갈 거리 |
[-f] |
당신을 움직이지 않게 하기 위해 강제로 비행을 사용하다 |
[-g] |
유리를 사용하여 당신을 가만히 두십시오. |
//pos1 |
기술 |
위치 1 설정 |
퍼미션 |
worldedit.selection.pos |
사용법 |
//pos1 [coordinates] |
[coordinates] |
위치 1을 설정하는 좌표 |
//pos2 |
기술 |
위치 2 설정 |
퍼미션 |
worldedit.selection.pos |
사용법 |
//pos2 [coordinates] |
[coordinates] |
위치 2를 설정하는 좌표 |
//hpos1 |
기술 |
위치 1을 대상 블록으로 설정 |
퍼미션 |
worldedit.selection.hpos |
사용법 |
//hpos1 |
//hpos2 |
기술 |
위치 2를 대상 블록으로 설정 |
퍼미션 |
worldedit.selection.hpos |
사용법 |
//hpos2 |
//chunk |
기술 |
선택 항목을 현재 청크로 설정합니다. |
이 명령은 y 좌표로 지정할 수 있는 256블록 높이의 영역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cx,1,z는 y=256에서 y=511까지 선택합니다. |
퍼미션 |
worldedit.selection.chunk |
사용법 |
//chunk [-cs] [coordinates] |
[coordinates] |
선택할 청크 |
[-s] |
선택 영역을 확장하여 선택 영역의 일부인 모든 청크를 포함합니다. |
[-c] |
블록 좌표 대신 청크 좌표 사용 |
//wand |
기술 |
지팡이 개체 가져오기 |
퍼미션 |
worldedit.wand |
사용법 |
//wand [-n] |
[-n] |
탐색 지팡이 얻기 |
/toggleeditwand |
기술 |
지팡이는 이제 도구이며 /tool none으로 바인딩을 해제할 수 있음을 사용자에게 상기시킵니다. |
퍼미션 |
worldedit.wand.toggle |
사용법 |
/toggleeditwand |
//contract |
기술 |
선택 영역 축소 |
퍼미션 |
worldedit.selection.contract |
사용법 |
//contract <amount> [reverseAmount] [direction] |
<amount> |
선택 계약 금액 |
[reverseAmount] |
다른 방향으로 선택을 축소할 금액 |
[direction] |
계약 방향 |
//shift |
기술 |
선택 영역 이동 |
퍼미션 |
worldedit.selection.shift |
사용법 |
//shift <amount> [direction] |
<amount> |
선택 항목을 이동할 양 |
[direction] |
계약 방향 |
//outset |
기술 |
선택 영역 시작 |
퍼미션 |
worldedit.selection.outset |
사용법 |
//outset [-hv] <amount> |
<amount> |
모든 방향으로 선택을 확장할 양 |
[-h] |
가로로만 확장 |
[-v] |
세로로만 확장 |
//inset |
기술 |
선택 영역 삽입 |
퍼미션 |
worldedit.selection.inset |
사용법 |
//inset [-hv] <amount> |
<amount> |
모든 방향에서 선택을 축소할 금액 |
[-h] |
수평으로만 계약 |
[-v] |
수직으로만 계약 |
//size |
기술 |
선택에 대한 정보 얻기 |
퍼미션 |
worldedit.selection.size |
사용법 |
//size [-c] |
[-c] |
대신 클립보드 정보 얻기 |
//count |
기술 |
마스크와 일치하는 블록 수를 계산합니다. |
퍼미션 |
worldedit.analysis.count |
사용법 |
//count <mask> |
<mask> |
일치하는 블록의 마스크 |
//distr |
기술 |
선택 영역에서 블록 분포를 가져옵니다. |
퍼미션 |
worldedit.analysis.distr |
사용법 |
//distr [-cd] [-p <page>] |
[-c] |
대신 클립보드 배포를 가져옵니다. |
[-d] |
상태별로 블록 분리 |
[-p <page>] |
이전 배포에서 페이지를 가져옵니다. |
//sel (or /; //desel //deselect |
기술 |
지역 선택기 선택 |
사용법 |
//sel [-d] [selector] |
[selector] |
전환할 선택기 |
[-d] |
기본 선택기 설정 |
//expand |
기술 |
선택 영역 확장 |
퍼미션 |
worldedit.selection.expand |
사용법 |
//expand <vert|<amount> [reverseAmount] [direction]> |
<amount> |
선택 항목을 확장할 양, 수직 열 전체로 확장 되도록 수직 할 수 있습니다. |
[reverseAmount] |
다른 방향으로 선택을 확장할 양 |
[direction] |
확장 방향 |
//expand vert |
기술 |
선택 영역을 세계 제한까지 수직으로 확장합니다. |
사용법 |
//expand vert [height] |
[height] |
상하로 확장되는 높이 |